자기들이 굳이 출동을 해야할 일이 아닌것 같다며 직접 경찰서 사이버 범죄 수사과로 내방해서 사건 접수를 하라고 했다. 니미... 복잡하네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긴 하지만 어려움 이겨내고 저와 아이들의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서이추 신청은 언제나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 ^^

그 동안 또 불안해 하고 있어야 겠다. 경찰때문에 안심이 아니라 경찰때문에 불안해 해야 한다니 참 아이러니 하지만 힘없는 서민은 이렇게 오늘도 힘들게 내 자신을 스스로 지켜가면서 살고 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소액결제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ê²°êµ­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러면서 이러한 내역서는 수사에 참고는 되지만 자기들이 원하는 정확한 서류가 아니라나...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게다가 카카오톡, 문자메세지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상담 및 거래가 가능하며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자기들이 굳이 출동을 해야할 일이 아닌것 같다며 직접 경찰서 사이버 범죄 수사과로 ë‚´ë°©í•´ì„œ 사건 접수를 하라고 했다. 니미... 복잡하네”

Leave a Reply

Gravatar